바코드마트 화진포금강


* 장사도 배편 체크

장사도 배편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말이나 연휴 등을 이용해서 짧게 국내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섬으로 가서 하루나 이틀 정도 숙박을 하며 쉬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사도 배편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이 섬은 거제도 근처에 있는 섬인데요. 별그대 드라마를 찍으면서 유명세를 탄 것 같습니다.

해당 지역으로 여행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유람선 가격, 시간표 등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 장사도 배편 Check!

검색창에서 장사도 유람선을 검색하면 선박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곳 이외에도 검색한 곳에서 아래를 내려보면 유람선에 관련된 정보가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를 들어가 본 것인데요.

이곳에서 유람선에 대한 외형 정보, 운항 시간표 및 요금 등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또, 예약도 같이 진행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 유람선 가격 및 시간표

운항 시간은 계절마다 다르다고 합니다.

동절기인 11월부터 2월까지는 오전 9시부터 14시까지 운항을 하고 하절기인 3월부터 10월까지는 오전 8시부터 16시까지 운행을 한다고 합니다.

이용 요금은 가배항에서 장사도까지 16,000원이 들게 되고 소인 요금은 1만 원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장사도 입장료가 포함이 되면 만원을 더 추가하시면 됩니다.

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40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구정 전날과 당일에는 휴무를 하고 기상이 좋지 않은 경우에는 결항을 한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장사도 배편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름이 되고 휴가철이 다가오면 국내 여행이나 해외로 가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 텐데요.

계획을 짜시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The post 장사도 배편 유람선 가격 및 시간표 appeared first on 통구리.


장사도 배편 유람선 가격 및 시간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